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하노이무역관, KTC, HANOI

무역관소개 공지사항 프린트 하기

공지사항

Q&A 보기
제목 코로나19로 인한 업무중단에 대한 해결방안 및 임금 관련 베트남정부 안내사항
수정일 2020-04-20 11:47:32 작성자 이혜인 조회수 780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관련, 아래와 같이 베트남 정부의 발표 내용 관련 대사관 공지사항을 안내 드리오니

각종 사업 추진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업무 중단에 대한 해결방안 및 임금지급 관련 베트남 정부(노동보훈사회부)의 안내사항을

별첨하였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적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당관 이재국 고용노동관(jglee19@mofa.go.kr, 024-3831-5111)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http://overseas.mofa.go.kr/vn-ko/brd/m_2203/view.do?seq=1345390&srchFr=&srchTo=&srchWord=&srchTp=&multi_itm_seq=0&amp

;itm_seq_1=0&itm_seq_2=0&company_cd=&company_nm=

첨부파일 COVID-19에 의한 업무중단 급여지급 가이드(베어 원문).pdf
No1064-코로나19로-인한-업무-중단-기간동안-급여-지급-안내.hwp
이전글
KOTRA 하노이 FTA활용지원센터 직원 채용공고(~2020.05.15)
다음글
Panasonic과 협력을 희망하는 진출업체 모집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다음 네이버 구글 싸이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