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밀라노KBC, KBC, MILANO

무역관소개 공지사항 프린트 하기

공지사항

Q&A 보기
제목 [밀라노무역관] 임시직원 채용공고(상시)
수정일 2020-10-03 00:57:47 작성자 이지민 조회수 426

KOTRA 밀라노무역관에서는 아래와 같이 사업보조인원을 채용합니다.



- 아          래 -



1. 채용개요

ㅇ 채용인원 : 0명

ㅇ 업무내용 : 고객안내, 바이어접촉, 화상상담지원 등 사업보조

ㅇ 채용기간 : 1개월(연장 협의가능)

ㅇ 필수사항 : 한국어 및 이탈리아어 능통자

ㅇ 우대사항 : 서류작성 및 OS 능통자

ㅇ 근무시간 : 일 8시간, 주5일 

ㅇ 급여 : 공사 일반 지급기준과 경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협의



2. 절차 및 제출자료

ㅇ 민감개인정보를 제외한 기본이력서 제출(상시, 제출시점으로부터 6개월 간 보관)

   > 기본이력서를 근거로 검토, 직원 필요시점에 면접대상자에 대해 유선 또는 이메일로

   근로의사 확인 및 경력증명자료 등 요청 > 채용

ㅇ 기본이력서 포함내용 : 자율양식이나 향후 6개월 이내 근무가능기간 명시

ㅇ 제출처 : jiminlee@kotra.or.kr



3. 유의사항

구분

내용

자격요건


- 한국 및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출입국 관리법에 의거, 형사재판에 계속 중인 사람,

    징역형이나 금고형의 집행이 끝나지 않은 사람,

    병역의무 불이행자 등


- 주재국에서 합법적으로 취업 가능한 자


참고사항


- 기재 내용에 허위사실이 있을 시 채용 취소될 수 있음

- 본 채용 계약은 주재국법을 준거법으로 함


 


4. 문의처 : 밀라노무역관 이지민 과장( jiminlee@kotra.or.kr) 02 795 813(int. 212)

첨부파일
이전글
이탈리아 정부 한국 등 14개국 거주자 입국 허용(7.1)
다음글
[밀라노무역관] 정규직원 채용공고(~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