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워싱톤무역관, KBC, WASHINGTON

무역관소개 공지사항 프린트 하기

공지사항

Q&A 보기
제목 KOTRA 워싱턴무역관/BI 재택근무 실시 안내
수정일 2020-03-25 23:07:17 작성자 진준현 조회수 369


                코로나19 현지 확산세 증가 및 주정부 비즈니스 활동제한 조치 확대에 따라 아래와 같이 워싱턴무역관/BI 전 직원 재택근무를 시행하오니 관련있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재택근무 중에도 업무지원에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                  래 -

 

1. 재택근무 개요

 ㅇ 시행기간 : 2020년 3월 25일부터 별도 해제시까지

 ㅇ 시행범위 : 전면(주 5일, 월~금)

 ㅇ 대상직원 : 워싱턴무역관/BI 전 직원

 

2. 재택근무 시행사유

 ㅇ 현지 정부의 전염병 대유행 선언 및 확진자 증가세

 ㅇ 무역관/BI 소재지/관할지 주정부의 필수 사업체 제외 재택근무 권고/이동제한

   - 워싱턴DC(무역관 소재), 버지니아(BI 소재), 매릴랜드 3개주는 현지시간 3.25~26일을

     기점으로 필수 사업체(슈퍼마켓, 배달 등) 제외 임시 폐쇄 명령, 10인 이상 모임 금지

   - 델라웨어, 웨스트버지니아 : 이동제한 명령

   - 직원 출퇴근을 위한 버지니아-DC-매릴랜드 대중교통 편수 대폭 축소 및 운영시간 단축

 ㅇ DC 내 거의 모든 국제기구, 관공서, 씽크탱크, 협회 및 기업 전면 재택근무 실시 중

 

3. 비상연락처

 ㅇ +1-202-857-7919 (KOTRA 사무실번호로 연락 시 직원에게 자동 연결)

첨부파일
이전글
해외진출 우리기업 구조조정컨설팅 지원사업 공고
다음글
미 FDA 긴급사용승인(EUA) 온라인설명회 개최 안내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다음 네이버 구글 싸이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