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 KOTRA 소개 > 현재전시회


명작명품展 (명작으로 명품이 되다)

전시개요

전시회명 : 명작명품展 (명작으로 명품이 되다)

전시기간 : 2017. 4. 28(수) ~ 6. 30(금)

전시주관 : 산업부, 문체부, KOTRA

협 업 : BEXCO * BEXCO 공중보행로 갤러리 명화 콜라보 전시 동시 개최

융합형태 : 서울브랜드 + KOTRA가 추천하는 소비재 기업

참여기업(29개사)
간송아트, 골든브릿지인터내셔널, 그림닷컴, 내츄럴앤미, 데코리아, 동원F&B, 렉스데코, 마린테크노, 맘헬스케어, 미아트, 스타양행, 에어씨티, 엠디파트너스, 월스타일, 제이엔케이사이언스, 차모스코스메틱, 코리아티엠티, 코메가, 코스웰코리아, 태웅식품, 한국도자기리빙, 한국동백연구소, 한진피앤씨, 향원, 현대엔택, 홀짝, 홈일렉코리아, 휴롬, KB코스메틱

참여예술가
빈센트 반 고흐, 구스타프 클림트, 장 프랑수아 밀레, 오귀스트 르누아르, 피에트 몬드리안, 파울 클레, 에드가 드가, 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 장 오귀스트 도미니크 앵그르 등

전시내용 :
① 참여작가 작품 30점 내외
② 29개사 명화 아트콜라보 상품 40점 내외

전시 추진 목적

사후 70년이 넘은 동서양의 명화를 중소 중견 기업의 제품에 매칭하여 작품이 가진 스토리와 이미지를 제품 컨셉에 맞게 효과적으로 전달

일부러 시간을 내어 전시회를 가지 않아도 일상생활 속 제품을 통해 명화 감상, 소비자와의 교감을 이끌어 냄

소비자의 정서적 욕구를 활용한 감성마케팅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차별화

전시전경

주요작품


지난전시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