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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찾는질문


지사화사업

지사화사업을 통해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는 구체적으로 어떤 것이 있나요?

해외에 지사를 설치할 여력이 부족한 중소·중견기업의 현지 지사역할을 대행하여 수출

및 해외진출을 지원 하게 됩니다. 전반적인 지원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계

주요 지원내용

기간

진입

[기초 마케팅 지원]

시장조사, 바이어 발굴, 네트워크 교류(현지유대감형성), 기초홍보자료 현지화, 시장성 테스트

6개월

발전

[마케팅 및 수출지원]

수출성약지원, 전시·상담회 참가 지원, 물류통관자문, 출장지원, 기존 거래선관리, 현지 유통망 입점,

인허가 취득지원, 브랜드 홍보, 프로젝트 참가, IP등록, 현지법인 설립 지원

1

확장

[수출 및 현지화 지원]

기술수출(제휴), 글로벌 밸류체인 진출, 해외 투자유치, 조달진출, 품목별 타겟진출, 인큐베이팅 서비스,

현지 투자지원(법인설립), 법률자문

1


지사화사업 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신청이 가능합니다.

www.exportvoucher.com (한글 www.수출바우처.com)

- 사업안내 선택형지원사업 지사화사업 참여기업 신청하기

2018년의 경우 연간 4회 모집 예정입니다.

 

최대 몇 번 연장이 가능한가요?

연장을 희망하실 경우 동일하게 신청 및 평가 과정을 거쳐야 하며, 동일지역의

연장 가능한 최대횟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단계

연장 가능 횟수

최대 가입가능 기간

진입

최대 1(6개월 단위)

2

발전·확장

최대 2( 1년 단위 )

3

      

중도해지의 기준과 환불금액은?

시장상황의 변화로 참가목적 달성이 어려워지는 등 사업수행에 상당한 차질이 예상되는 경우, 중도해지 요청시점을 기준으로 잔여기간에 해당하는 참가비를 익월부터 월할 정산하여 고객사에게 환불합니다.

환불액 = 참가비 X (잔여기간()/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