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소개  >  고객 지원  >  대국민 7대 윤리약속

대국민 7대 윤리약속



					KOTRA대국민 7대 윤리약속,
					KOTRA는 국민 여러분과 약속합니다.
					최고의 윤리적인 기관으로 도약하고자
					국민 여러분과 다음 7가지를 약속합니다!
					
					약속1,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그 누구로부터도 식사, 접대 등의 향응과 선물, 주료, 상품권 등의 금품을 받지 않겠습니다. 
					약속2, 고객으로부터 숙박시설, 교통편의, 협찬 등 부적절한 업무지원 편의를 받지 않겠습니다.
					약속3, 모든 업무는 정해진 규정과 절차에 따라 적극적으로 책임감있게 완수하고 , 추진과정과 결과는 투명하게 공개하겠습니다.
					약속 5, 항상 사람을 최우선으로 하며, 임직원, 고객, 협력사, 유관기관, 지역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의 인권을 존중하겠습니다.
					약속6, 갑질, 성희롱, 부패 등 비윤리적 행위를 하지 않으며, 접수된 비위신고는 관련 규정에 따라 철저히 조사·개선하여 최고의 윤리적인 조직을 만들겠습니다.
					약속7,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청렴한 사회 구축에 기여하겠습니다. 
					위반 사례가 있는 경우 아래 클린신고센터(부패신고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클린신고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