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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안내 > 열린무역관


KOTRA 해외무역관의 사무공간을 무료로 지원해 드립니다.

사업신청하기 지원가능무역관 확인하기

열린무역관 이미지

열린무역관 사업이란?

KOTRA 해외무역관 중 지원 가능한 무역관에서 무료로 사무공간을 제공해 드립니다.

신청대상 기업은?

국내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기업

업체선정기준은?

신청 기업 일정이 중복될 경우 선착순으로 배정하며 연중 신청가능합니다.

지원사항은?

업무일 기준 1회 최대 5일 이용 가능합니다. (무역관 별 분기당 1회만 가능합니다.)
* 현지 공휴일은 지원이 불가하오니 사업 이용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통역 지원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지원서비스
분류 세부지원 내역 참가비용
사무공간 책상(컴퓨터 포함), 전화/팩스, 인터넷, 회의실 무료
체류정보 현지 체류정보 안내 무료

해외바이어 상담주선 등 세일즈 출장지원 및 해외투자유관기관 상담주선은 유료서비스로 해외비즈니스출장지원사업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출장지원 바로가기

지원 무역관 (80개국 119개 무역관)

지원가능한 무역관 목록 다운로드

진행절차는?

고객: 신청서 작성후 이메일 송부 , 본사: 접수확인 및 일정 검토후 고객에 통지 ,  고객: 출장시행(열린무역관 서비스 이용)

이용신청기간

출장 2주전에 신청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문의처는?

해외진출상담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