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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인프라지원


KOTRA 해외무역관의 사무공간을 무료로 지원해 드립니다.

사업신청하기 지원가능무역관 확인하기

열린무역관 이미지

열린무역관 사업이란?

KOTRA 해외무역관 중 지원 가능한 무역관에서 무료로 사무공간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청대상 기업은?

국내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하고 있는 대한민국 기업

업체선정기준은?

신청 기업 일정이 중복될 경우 선착순으로 배정하며 연중 신청가능합니다.

지원사항은?

업무일 기준 1회 최대 5일 이용 가능합니다. (무역관 별 분기당 1회만 가능합니다.)
* 현지 공휴일은 지원이 불가하오니 사업 이용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통역 지원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지원서비스
분류 세부지원 내역 참가비용
사무공간 책상(컴퓨터 포함), 전화/팩스, 인터넷, 회의실 무료
체류정보 현지 체류정보 안내 무료
방문상담 방문상담을 예약한 고객에 대해 현지경제동향 등에 대해 상담지원 무료

해외바이어 상담주선 등 세일즈 출장지원 및 해외투자유관기관 상담주선은 유료서비스로 해외비즈니스출장지원사업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출장지원 바로가기

지원 무역관 (80개국 119개 무역관)

지원가능한 무역관 목록 다운로드

진행절차는?

고객: 신청서 작성후 이메일 송부 , 무역관: 접수확인 및 일정 검토후 고객에 통지 ,  고객: 출장시행(열린무역관 서비스 이용)

* 열린무역관 서비스 매뉴얼   다운로드

이용신청기간

출장 2주전에 신청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문의처는?

신청희망 무역관

  • 각 무역관 대표 E-mail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