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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재


전략시장 온/오프라인 유통망 입점지원사업이란?

우리나라 소비재 수요가 높은 국가 및 지역을 유통거점으로 지정하여 거점별로 현지
유력 온/오프라인 유통망과 협업을 통해 해외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비즈니스출장지원 이미지

대상기업은?

해외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소비재 분야(화장품, 생활유아용품, 농식품, 패션의류, 헬스케어) 국내 중소‧중견기업

수행시기는?

연중

참가비는?

무료

유통거점은?(해외 약 25~30개 무역관 지정)

유통거점 지역 및 무역관은 글로벌 시장 상황, 우리 기업의 수요, 유통망의 우리 소비재에 대한 수요를 종합적으로 감안하여 매년초 지정.

  • 2019년 : 중국(6), 일본(1), 북미(1), 동남아태양주(8), CIS(1), 유럽(4), 중남미(2)

지원내용은?

해외 온/오프라인 유통망 입점을 위한 상담회, 온라인 판촉전(온라인 마켓플레이스와 협업), 오프라인 판촉행사(팝업스토어 등),
디지털 마케팅 등 현지 시장 상화에 따라 유통거점별로 프로그램 상이

참가방법은?

모집 시 KOTRA 홈페이지 및 뉴스레터 통해 사업 공고

문의처는?

소비재전자상거래실

  • 전화: 02-3460-7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