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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재


전략시장 유통망 파트너링이란?

FTA 체결국, 소비재 전략 시장 국가 등을 유통거점으로 지정하여 거점별로 현지 유력 유통망과의 협업을 통해 해외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비즈니스출장지원 이미지

대상기업은?

해외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소비재 분야(화장품, 생활유아용품, 농식품, 패션의류, 헬스케어) 국내 중소‧중견기업

수행시기는?

연중

참가비는?

무료

유통거점은?(10개 유통 중점 등 44개 협업 무역관)

  • 10개 중점 무역관 : (중국) 상하이, 항저우, 칭다오, 선양, 난징, (일본) 도쿄, 오사카, (북미) 뉴욕, 토론토, 로스앤젤레스 (유럽) 런던, 파리, 바르샤바, 프랑크푸르트, 함부르크 (동남아대양주)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호치민, 싱가포르 (중남미) 과테말라 (중동) 이스탄불 (아프리카) 요하네스버그, 나이로비 등
    * 동 사항은 2019년 실제계획에 따라 변동가능

지원내용은?

해외거점별 온오프 유통망과 함께 국내기업 현지 시장진출 지원

참가방법은?

모집 시 KOTRA 홈페이지 및 뉴스레터 통해 사업 공고

문의처는?

소비재전자상거래실

  • 전화: 02-3460-7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