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 - 소비재

소비재

  • 전략시장 온/오프라인 유통망 입점지원사업이란?

    우리나라 소비재 수요가 높은 국가 및 지역을 유통중점으로 지정하여 중점별로 현지 유력 온/오프라인 유통망과 협업을 통해 해외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대상기업은?

    해외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소비재 분야(화장품, 생활유아용품, 농수산식품, 패션의류, 헬스케어) 국내 중소‧중견기업

  • 수행시기는?

    연중

  • 참가비는?

    무역관 사업별 상이

  • 유통중점은?
    • 유통중점 지역 및 무역관은 글로벌 시장 상황, 우리 기업의 수요, 유통망의 우리 소비재에 대한 수요를 종합적으로 감안하여 매년초 지정.
    • 2019년 : 중국(6), 일본(1), 북미(1), 동남아태양주(8), CIS(1), 유럽(4), 중남미(2)
  • 지원내용은?

    해외 온/오프라인 유통망 입점을 위한 상담회, 온라인 판촉전(온라인 마켓플레이스와 협업), 오프라인 판촉행사(팝업스토어 등), 디지털 마케팅 등 현지 시장 상화에 따라 유통중점별로 프로그램 상이

  • 참가방법은?

    모집 시 KOTRA 홈페이지 및 뉴스레터 통해 사업 공고

  • 문의처는?

    소비재산업팀 전화 02-3460-77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