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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RA - 열린무역관(무역관 내방 상담)

열린무역관(무역관 내방 상담)

KOTRA 해외무역관 방문고객에게 무역관 사무공간과 기초상담을 무료로 지원합니다. (사전 사업신청 후 일정조율 필수)

  • 열린무역관 사업이란?

    KOTRA 해외무역관 방문 고객에게, 사무공간(집기·인터넷 등) 및 현지 시장정보를 포함한 기초상담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신청대상 기업
    • 무역·투자 등 일반 비즈니스 목적으로, KOTRA 해외무역관에 방문예정인 우리 기업(개인/기업회원)
  • 업체선정 기준

    신청 기업 일정 중복될 경우, 선착순으로 배정하며 연중 신청 가능

  • 세부 지원사항
    • 지원서비스
      분류 세부지원 내역 참가비용
      사무공간 책상, 인터넷, 전화, 팩스, 복사기, 회의실 등 무료
      체류정보 현지 체류정보 안내 무료
      기초상담 상담 신청 고객 대상으로 현지 경제동향 등 기초상담 지원 무료
    • [유의사항]

      1회 방문기간 중 최대 5영업일 이용 가능(무역관 별 분기 1회 가능)

      * 현지 공휴일 및 무역관 근무 외 시간에는 서비스 제공하지 아니함

      * 바이어 상담주선, 통역/차량지원 등 유료서비스는 제공하지 아니하며, 해외비즈니스 출장지원 사업으로 별도 신청 요망 출장지원 바로가기

  • 지원 무역관 : 81개국 123개 무역관

    * 여행금지국 및 신설 무역관 등 4개 무역관 제외

  • 진행절차는 ?
    • 01 고객 : 서비스 신청
    • 02 본사 : 접수확인 및 일정 검토 후 고객에게 통지
    • 03 고객 : 출장시행 (열린무역관 서비스 이용)

    * 열린무역관 서비스 매뉴얼   다운로드

  • 이용 신청기한

    무역관 영업일 기준, 최소 방문 3일전까지 예약(사업신청) 후 이용 가능
    ※ 코로나19 상황 등 무역관 내부 사정으로, 서비스 이용 불가 안내가 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문의
    • 국번없이 ☎1600-7119 또는 신청희망 무역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