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RA 해외무역관 방문 고객에게 사무공간(집기,인터넷 등) 및 현지 시장정보를 포함한 기초상담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모집대상

    무역, 투자 등 일반 비즈니스 목적으로 KOTRA 해외무역관에 방문예정인 우리 기업(개인/기업회원)

  • 지원내용


    분류(사무공간, 체류정보, 기초상담), 세부지원 내역, 참가비용 항목으로 이루어진 지원내용 표
    분류 세부지원 내역 참가 비용
    사무공간 책상, 인터넷, 전화, 팩스, 복사기, 회의실 등 무료
    체류정보 현지 체류정보 안내 무료
    기초상담 상담 신청고객 대상으로 현지 경제동향 등 기초상담 지원 무료

     유의사항

    1회 방문기간 중 최대 5영업일 이용 가능(무역관 별 분기 1회 가능)

    * 현지 공휴일 및 무역관 근무 외 시간에는 서비스 제공하지 아니함

    * 바이어 상담주선, 통역/차량지원 등 유료서비스는 제공하지 아니하며, 해외비즈니스 출장지원 사업으로 별도 신청 요망

  • 진행절차

    01 고객 : 서비스 신청
    02 본사 : 접수확인 및 일정 검토 후 고객에게 통지
    03 고객 : 출장시행(열린무역관 서비스 이용)

  • 선정기준

    신청 기업 일정 중복될 경우 선착순으로 배정하며 연중 신청 가능

  • 이용 신청기한

    무역관 영업일 기준 최소 방문 3일전까지 예약(사업신청) 후 이용가능
    ※ 코로나19 상황 등 무역관 내부사정으로 서비스 이용 불가 안내가 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문의

    국번없이  ☎ 1600-7119 또는 신청희망 무역관